상단여백
HOME 뉴스
제일헬스사이언스, 주름개선 팩 '링클더마필름' 출시 6개월만에 400만장 판매 돌파

제일파마홀딩스(대표이사 한상철, 002620) 자회사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주름개선 패치 ‘링클더마필름’이 출시 6개월만에 누적판매 4백만장을 돌파했다.

‘링클더마필름’은 제일헬스사이언스 모태인 제일약품(대표이사 성석제, 271980)이 연구개발한 특허기술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T.D.D.S)’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링클더마필름’은 유효 성분을 피부에 보다 빠르게 흡수시킴으로써 4주 가량 사용시 △눈가주름 △눈 밑 쳐짐(아이백) △목 주름 △이중 턱 리프팅 개선 효과를 비롯해 △24시간 보습력 지속 △피부 보습 막 형성 등에 대해 임상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눈의 각막, 태아의 양막, 계란의 난막 처럼 세상 모든 약한 것은 막으로 보호한다’ 라는 초점에 착안해 개발 된 ‘링클더마필름’은, 사람의 피부 중 피지선이 지나지 않아 쉽게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부위인 눈가와 목 부분도 충분한 케어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취침 전 기초 스킨케어를 모두 사용한 뒤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붙이고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했다. 초슬림 제령(0.046mm)으로 밀착력이 좋아 사용 부위에서 쉽게 떨어지지 않고, 높은 수분함유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전달한다. 특히, 패치 자체가 100% 화장품 성분인 만큼, 오랜 시간 피부에 붙이고 있어도 자극이 없고 그 어떠한 첨가물 없이 물에 완전 녹는 특징을 지녔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CFDA인증(위생허가)’은 물론 화장품유럽인증, CPNP 등록을 각각 완료하였으며, 그중 ‘링클더마필름’은 주름과 리프팅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으로서 최근 이에 관심이 많은 40대 초반~60대 후반 연령대의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최근 부분 집중 케어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시기인 만큼 ‘링클더마필름’은 홈쇼핑에 이어 향후 오프라인을 통해 해외에도 진출할 계획으로, 올 하반기에는 ‘링클더마 필름 시즌 2’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민현기 기자  ycpark@newscu.net

<저작권자 © 뉴스큐레이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현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