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키위미디어그룹 "공원소녀, 데뷔 3개월 만에 광고 등 계약 10억 원 돌파"
<사진 =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키위미디어그룹(012170)이 선보인 데뷔 3개월차 신인 걸그룹 '공원소녀'가 연이은 잭팟을 이어가고 있다. 3일 키위미디어그룹은 7인조 걸그룹 공원소녀가 데뷔 3개월 만에 최근까지 체결한 광고, 홍보, 이벤트 등 관련 계약 건이 총 10억여 원을 훌쩍 넘어섰다고 밝혔다.

공원소녀는 지난 달 나흘간 오사카와 도쿄를 오가는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는 등 해외 활동까지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은 올 해 공원소녀의 광고 및 공연, 음원 등의 부가 수익까지 고려할 때 전반적인 실적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 회장을 필두로 올 해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 전반에 걸친 활발한 음악사업이 예정돼 있는 만큼, 공원소녀의 해외 매출 역시 대폭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키위미디어그룹 정철웅 대표이사는 "공원소녀의 뮤직비디오 '퍼즐문'의 유튜브 조회 수가 1,700만을 돌파하는 등 데뷔 3개월차 신인 걸그룹 공원소녀의 인지도는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다"며 "전 세계에 한류 열풍이 케이팝(K-POP)을 중심으로 퍼져나가고 있는 만큼, 올 해 해외 시장 진출에 집중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위미디어그룹은 이 외에도 올 해 한류AI센터(222810)와 협업해 진행 중인 연예인 인공지능(AI) 콘텐츠 서비스 등 신사업 추진을 통해 수익성 다각화에 집중해 가겠다는 방침이다.

민현기 기자  ycpark@newscu.net

<저작권자 © 뉴스큐레이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현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