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이수페타시스, '제6회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제6회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포상 시상식 현장. 왼쪽부터 이수페타시스 김성민 대표이사, 이수페타시스 윤경용 기획팀장.

이수그룹(회장 김상범) 계열사 이수페타시스(대표이사 김성민, 007660)가 28일 ‘제6회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은,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 확산을 목적으로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주관하는 정부 포상이다.

이번 포상의 선정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민간기업 부문, △글로벌 CSR 부문, △소셜벤처 부문 및 △기업가정신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민간기업 부문 장관상을 수상한 이수페타시스는, 그간 발간해왔던 지속가능경영보고서의 경제적 수익성, 환경적 건전성, 사회적 책임성 등을 인정받았다.

이수페타스는 지난 2016년에도 동일한 포상에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그 이후에도 중장기 경영전략과 CSR을 결합시켜 모든 경영 부문을 아우르는 통합적인 정책을 수립하는 등 지속적인 CSR 정책을 시행해왔다.

이수페타시스 김성민 대표이사는 "이수페타시스는 선도적인 상생문화를 바탕으로 28년간 무분규 사업장을 유지해오고 있으며, 일가양득 실천과 차별 없는 일자리환경 구축 등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며 "이 외 협력업체의 CSR 수준 진단 및 평가, 안전ㆍ보건 관리 수준 강화 등 공급망 CSR 강화에도 상시 노력해왔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민현기 기자  ycpark@newscu.net

<저작권자 © 아이씨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현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