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PO
보안컨설팅 SSR, 코스닥 증권신고서 제출 ... "8월 초 상장 예정"

지식정보보안 컨설팅 업체 에스에스알(SSR)이 코스닥 상장을 위한 절차에 본격 돌입했다.

에스에스알은 지난 25일 금융위원회에 코스닥 상장을 위한 증권신고서를 제출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스에스알 관계자는 "한국공인회계사회의 감리가 잘 마무리돼 코스닥 상장을 차질없이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공모 자금은 연구개발 투자와 해외시장 개척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스에스알은 상위권 해커 출신들로 구성돼 있는 지식정보보안 컨설팅 전문회사다. 다년 간의 IT 정보보안 전문 컨설팅을 통해 터득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사업의 핵심요소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인프라 취약점을 진단해 해결책을 제공하는 보안 솔루션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지난해 보안 소프트웨어(SW)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자회사로 편입됐다.

에스에스알의 총 공모주식수는 142만주로 희망 공모가는 주당 6600~7500원, 총 공모금액은 93억7200만~106억5000만원이다. 오는 7월19일부터 이틀간 수요예측을 통해 공모가를 확정하고 같은 달 26~27일 공모 청약을 진행한다. 8월 초 상장 예정으로 대표 주관사는 하나금융투자다.

이방지 기자  shchoi@newscu.net

<저작권자 © 뉴스큐레이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방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