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공감미디어홀딩스, '제1회 공감나눔기부 골프챔프언십' 29일 개최

아프리카 말라위 음악학교 건립을 위한 자선대회 '제1회 공감나눔기부 골프챔프언십'이 오는 29일부터 개최된다.

'제1회 공감나눔기부 골프챔프언십'은 오는 29일부터 강원도 홍성 '힐드로사이CC'에서 경제계, 금융계, 의료계, 언론계, 연예계, 스포츠계 관계자 22개팀, 총 88명이 참여로 진행되는 자선대회다.

이 날 대회에서는 후원기업의 기부금 전달식을 비롯해 참여팀들의 골프 라운딩이 펼쳐진다. 식전행사로 '공감하는 작은 음악회'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확보된 수익금은 전액 월드샤프 후원금으로 쓰여진다.

행사 주최사 공감미디어홀딩스 공희정 대표는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이러한 마음들이 모여 더욱 큰 결실을 낼 것이라고 믿는다"며 "함께 해주신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소외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재능 기부를 확정한 연예계 인사로는 가수 김광진, 김규리 등을 비롯해 탤런트 김정균, 김혜진, 정민경, 방수형, 이병욱, 이시유, 장민영, 개그우먼 박은영, 김나영 등이 있다. 이 외 지호진, 박서연, 김경진, 백지현, 신보현, 홍의선 등 모델계를 비롯해 아나운서 임지혜, 예술인 윤정인 그리고 KLPGA-KPGA 소속 박창현, 최재혁, 최민채, 김민이, 공윤진 선수 등도 함께 자리할 예정이다.

이방지 기자  shchoi@newscu.net

<저작권자 © 아이씨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방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