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보
코리아나화장품 대표 브랜드 라비다, 럭셔리 쿠션 출시
사진 제공: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쿠션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귀한 가치를 담아 럭셔리한 피부로 연출해 줄 프레스티지 아이템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쿠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쿠션(15gX2ea, 13만원)’은 다이아몬드 파우더와 실크 파우더의 광채 커버 시너지 효과로 멀리서도 영롱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라인만의 특별한 성분인 리커버리 팩터 α·β·γ와 EGF을 함유해 쿠션 사용만으로도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100%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함유해 촉촉하고 싱그러운 핑크빛 피부로 완성해 주며 아로마 효과가 있는 로즈 앱솔루트가 선사하는 럭셔리 향조로 릴랙스 힐링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더불어 쿠션 제형에 특화된 양면 스킨 핏 퍼프가 제형의 수분감을 그대로 머금어 두드릴수록 촉촉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마케팅팀은 최근 몇 년간 본인을 위한 가치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몰 럭셔리’, ‘가심비’ 등 자신의 만족에 무게를 둔 소비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쿠션은 럭셔리한 패키지와 단순 쿠션 기능뿐만 아니라 스킨케어의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방지 기자  shchoi@newscu.net

<저작권자 © 아이씨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방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