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보
크라우드티켓, 공연기획 컨퍼런스 '청년, 공연기획을 기획하다' 성황리 개최

공연 전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드티켓(대표 신효준, crowdticket.kr)이 공연기획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크라우드티켓은 7일 성수동 코워킹스페이스 카우앤독에서 공연기획 컨퍼런스 '청년, 공연기획을 기획하다'를 개최했으며, 총 200명이 행사에 참가신청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총 2부로 구성되었으며, 1부는 크라우드티켓 신효준 대표가, 2부는 디어택레코즈 홍종민 대표와 극단 별지 이아름 기획자가 각각 크라우드펀딩에 관한 강의와 공연기획에 대한 경험 및 노하우를 공유했다.

홍 대표와 이아름 기획자는 각각 총 530만원, 400만원 규모로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해 자신들의 공연을 흥행시킨 경험이 있어 관련 경험담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홍종민 대표의 공연에는 최근 '고등래퍼', '쇼미더머니' 등으로 인기를 받고 있는 래퍼 넉살, 던밀스, 창모 등이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크라우드티켓 이창민 COO는 "많은 분들이 참가신청을 해 주셨지만 정원이 제한되어 있어 60분밖에 초대해드리지 못한 점이 아쉬움으로 남는다"며 "크라우드티켓은 지속적으로 공연 펀딩 산업을 부흥시키고자 노력할 것이며, 더욱 완벽한 컨퍼런스를 준비해 빠른 시일 내 다시 찾아뵐 계획이니 큰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컨퍼런스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읽어볼 수 있다.
https://blog.naver.com/crowdticket/221227156426
https://blog.naver.com/crowdticket/221227321996

전민아 기자  mhj@newscu.net

<저작권자 © 아이씨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